> E-SPORTS > GAME

'사무라이 쇼다운 M' 신규 클래스 '창병'을 내달 업데이트 진행

강미화2019-04-19 16:39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 신규 클래스 '창병'을 내달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창병'은 어촌 출신의 고아로 성주에게 배운 창술을 활용해 스승을 뛰어넘는 무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캐릭터다.  

특히, 고속 회전으로 적을 베어버리는 것은 물론 적을 띄운 후 강력하게 내리치는 등 10여종의 주력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창술로 파괴 본능을 갖춘 '명장'과 얼음을 제어하여 모든 만물을 동결하는 힘을 가진 '설호'로 전직이 가능하다.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클래스를 비롯해 업데이트의 상세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업데이트에 앞서 신규 유저의 성장과 최고레벨 달성 이전 유저의 적응 지원을 위한 이벤트가 5월 7일까지 열린다.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레벨 달성에 따라 성장 필수 아이템인 '초밥', 금괴' 등을 큰 폭으로 추가 지급하며, 최대 '초밥(대) 40개', 레벨 구간별 '신화 장비 달마'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가 실시되어 공식 커뮤니티에 16레벨과 55레벨을 각각 인증하는 스크린 샷 게재 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소속사 때문에 제대로 활동도 못하는 아이돌

최근 일본의 혐한 방식

추자현이 사는 90억 아파트

현재 핫한 와우 클래식 클로즈베타 요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