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카카오프렌즈와 마을 꾸미는 퍼즐게임 '프렌즈타운' 출시

강미화2019-04-18 16:03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을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이 게임은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 2월부터 진행한 사전 예약에 240만 명이 참여해 카카오게임 역대 최다 사전 예약자 수를 기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9일부터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상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과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 2종을 지급한다.

또, 게임 내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와 '프렌즈타운'을 투어하고 스탬프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렌즈랜드 캐슬 브릭'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SNS 친구 초대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탕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초대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10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러블리 어피치 쿠션'과 친구들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 고급 게임 아이템 100장이 포함된 '타운 VIP 기프트 세트'를 선물한다.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리스토퍼 놀란 신작 촬영현장 공개

고기엔 파절이 VS 양파절임

얼굴만 되면 완벽한 야외룩들

보겸이 유일하게 지우고 싶은 흑역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