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슈팅RPG '드림이터', 닷새간 CBT 실시

최종배2019-04-15 15:40


가이아모바일코리아는 네뷸라폭스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림이터'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9일까지 닷새간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에서 '드림이터'를 검색해 CBT 버전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드림이터'는 미소녀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한 2차원 스타일의 탄도슈팅액션 장르 게임이다. CBT가 진행되는 동안 출시버전과 거의 동일한 내용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나, 게임 아이템 패키지 구매와 충전 등 유료 결제와 관련된 메뉴들과 친밀도 시스템은 공개되지 않는다. 

CBT 기간 동안 랭킹 보상 이벤트와 리뷰 및 공략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랭킹 보상 이벤트는, 드라이버 전투력/스테이지 클리어 수/스테이지 별 수집 수/PVP 랭킹 총 4개 항목을 나눠 CBT 기간 동안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를 달성한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 CBT 리뷰 및 공략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CBT에 참여한 다음 게임에 대한 리뷰나 공략을 게임의 공식 카페 혹은 본인의 SNS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하는 내용이다. 
 
설문조사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러블리즈 우주소녀가 1군급 아이돌인 이유

네티즌덕에 가해자 잡은 교통사고

건물주들이 공실나도 임대료 안 내리는 이유

치어리더 부채질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