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노블레스',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 시작

최종배2019-04-15 12:15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을 오는 5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별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모든 신청자에게는 전설 선택권 1장이 제공된다. 신청 누적 인원이 1만 명, 3만 명, 5만 명, 1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 및 게임 아이템, 루비, 명예, 절대자 계약권이 주어진다. 

2주년 당일인 25일에는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웹툰 내 특정 장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2주년 기념 캐릭터가 추가되고, 난도와 보상이 상향된 스토리 모드의 하드모드도 선보인다.

또, 고대 유니온의 소울웨폰이 추가 및 소울웨폰 각성 시스템을 도입해 소울웨폰의 성장이 가능해진다. 소울웨폰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무기로 특성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하면 숨겨진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여기에 명칭 쟁탈전을 통해 회수된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노블레스는 6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계정의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회수한 상태로 이를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리스트는 명칭 쟁탈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백종원이 개발했다는 불고기판의 진실

기네스 흑맥주 먹다 깜놀함

한국 예비군의 위엄

"아이 손가락이 절단됐어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