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삼국지 거상전' 사전예약과 함께 CBT 실시

최종봉2019-04-15 11:36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 거상전'의 사전예약과 CBT를 실시한다.

'삼국지 거상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3D 그래픽이 특징이며 경영은 물론 장수 육성, 대규모 전투 등 전략게임의 모든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장비, 관우, 조조 등 50여종 이상의 무장을 수집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삼국지 원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시나리오 던전, 풍부한 보상을 제공하는 원정 시스템이 마련됐다.

또, '경기장 시스템'은 등급이 비슷한 유저들끼리 매칭을 시켜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PVP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경기장에서 참여하여 획득한 점수는 상점에서 희귀 등급의 무장, 장비 도안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시즌 종료 후 등급이 높을수록 풍부한 보상이 제공된다.

넷블루게임즈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관우'와 일기토에서 승리하고 SNS에 공유하면 인게임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공식카페에 가입인사를 남기면 선착순 3천명에게 컵라면을 100% 지급하며 카페 활동이 가장 활발한 활동왕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예약과 함께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CBT(비공개 시범테스트)를 진행해 최종 점검에 들어간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아이린, 손나은이 보이는 장재인

박격포병의 고단함

오마이걸 승희 악플 수위

악뮤 수현이 새로 차 뽑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