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포켓몬 고, 사진 콘테스트 '고스냅샷 챌린지' 개최

최종봉2019-04-15 11:07

나이언틱은 '포켓몬 고'에서  '고(GO)스냅샷' 기능을 활용한 '고스냅샷 챌린지'를 개최한다.

'고스냅샷'은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트레이너가 보유한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는 기능으로, 사실적인 그림자 표현과 포켓몬 사이즈 등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챌린지는 버디 챌린지와 하비타트 챌린지, 고 크리에이트 챌린지 등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버디 챌린지(Buddy Challenge)'는 오는 24일까지 장소와 관계없이 트레이너와 파트너 포켓몬의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선발한다.

'하비타트 챌린지(HabitatChallenge)'는 오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포켓몬이 서식할 것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모집하며 포켓몬의 특징 파악이 선발의 관건이 된다.

'고 크리에이트 챌린지(Go Create Challenge)'는 5월 13일부터 5월 22일까지 모집해 독창성과 센스가 엿보이는 사진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트레이너는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에서 #GOsnapshot과 참여하고 싶은 챌린지명(#BuddyChallenge, #HabitatChallenge, #GoCreateChallenge)을 함께 해시태그하고 한 챌린지당 총 3장의 이미지를 공유하면 된다.

나이언틱은 사진의 독창성과 창의성, 그리고 재미를 평가해 각 챌린지에서 대상 수상자와 다음 순위자 2명을 선발한다.

영예의 대상에게는 수상 사진이 들어간 포켓스톱 설치권과 함께 '포켓몬 고 페스트' 개최 도시 중 수상자가 원하는 도시 여행권 및 '포켓몬 고 페스트' 티켓 등이 지급된다. 순위자 2명에게는 수상 받은 사진이 들어간 포켓스톱 설치권을 증정하며 3개월 이상 게임 내에 표시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잼미 사과영상 소름끼치는 부분

7월 29일 롯데리아 재출시 버거들

군대 위수지역 폐지 후 강원도 근황

세계 신기록 다이빙 ㅗㅜ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