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스터탱커, 공식 홈페이지 통해 유저 이벤트 진행

최종봉2019-03-19 10:26

웹젠이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 몰이에 나섰다.

'마스터탱커'의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게임 내 '정예 던전'을 가장 빠르게 공략하는 던전 이벤트와 '아레나' 최강자 이벤트 등 게임 콘텐츠와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결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서는 게임아이템 등을 선물해 유저들의 참여율도 높였다.

또한, 마스터탱커의 홈페이지에서는 개그맨 황제성이 등장하는 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차례로 게재하면서 볼거리도 늘렸다. 해당 영상에서는 촬영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황제성의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게임을 즐기고 있는 회원들은 '마스터탱커'의 합리적인 과금 체계에 만족을 보이며, '레이드'와 '길드 콘텐츠' 등 풍부한 게임 콘텐츠에 대해서도 호평을 보내고 있다.

실제로 19일 기준 '마스터탱커'의 접속 게임서버는 8개까지 늘어났고, 지난 15일부터는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추천 게임에 올랐다.

웹젠의 '마스터탱커'는 PC 온라인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 '레이드'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캐릭터 직업 특성에 따라 역할을 분담해 다양한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취향에 따라 총 8개 직업의 캐릭터들을 'SD 캐릭터'와 '영웅 캐릭터' 등 2가지 버전의 외형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를 앞세워 이용자의 캐릭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웹젠은 게임공략 정보와 운영 일정 등을 가장 먼저 확인하고, 길드원도 모집할 수 있는 마스터탱커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커뮤니티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잼미 사과영상 소름끼치는 부분

7월 29일 롯데리아 재출시 버거들

군대 위수지역 폐지 후 강원도 근황

세계 신기록 다이빙 ㅗㅜ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