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 5주년 맞아 크리스 신화 각성 및 영웅 프레이야 선봬

최종배2019-03-15 11:19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세브나이츠 중 한명인 크리스가 신화 각성을 통해 더 강력해졌다. 신화 각성 크리스는 새롭게 세븐나이츠의 대장이 됐으며 영혼 착취, 상태이상 흡수: 즉사 등 추가된 효과를 통해 생존력이 향상됐다. 또, 신화게이지 감소 효과를 가져 적군의 신화 스킬 견제도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천상의 수호자의 일원인 영웅 프레이야도 선보였다. 황금빛 날개를 가진 이 영웅은 동일 속성 지원, 권능과 변이 저항 효과를 가진 금빛의 영광, 적에게 표적을 걸고 치명상을 입히는 스킬을 갖춰 아군을 지원하고 적에게 효과적인 공격을 가한다. 

넷마블은 이번 5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게이머들은 접속시 최대 1만 개의 루비를 한번에 획득할 수 있으며 5주년 출석이벤트를 통해서는 6성 승리자 장신구 선택권, 스페셜 영웅 선택권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세븐나이츠가 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유저의 꾸준한 애정과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더욱 장수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원활한 운영을 선 보여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 : 고소영보다 예쁜 엄마들 많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음식조합

캡틴 마블 벌써 토렌트에 떴네요..

사람들이 망했다고 까대던 토마토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