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게임 '던전 서바이버 2: 다크 타이드' 출시

강미화2019-03-15 10:39

LT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던전 서바이버 2: 다크 타이드(이하 던전 서바이버 2)'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중국의 개발 스튜디오인 지비터의 자회사다. 자체 개발한 '던전 서바이버 2'는 크툴루 신화를 재현한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피난처의 통치자로 민중과 영웅을 이끌면서 만신창이가 된 죽음의 땅을 정복해 나간다. 스토리 기반으로 모험을 진행하면서 몬스터, 기괴한 함정, 신비한 행인 등 다양한 돌발 상황이 발생하는 선택의 기로에서 여러 가지 선택을 해야한다. 

또한, 6개의 직업 체계, 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직업이 있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자신만의 다양한 조합으로 팀을 구성하면서 전술과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부터 지하 성채 건설 등의 모의 경영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7일 간 매일 접속만 해도 하루에 2번씩 다양한 출석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접속 이용자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접속자 수 3만명 이상일 경우 1장, 5만명 이상일 경우 2장, 10만명 이상일 경우 3장, 20만명 이상일 경우 5장의 SS영웅 모집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차은우를 오징어로 만들어 버리는 서강준 클라스

이상한 사진을 찍는걸 좋아하는 남친

겪어본 사람들만 안다는 수영장 텃세

짜장면이 불어서 도착했을때 먹는 TIP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