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피파온라인4, 파울·퇴장·오프사이드 없는 '노룰 모드' 공개

강미화2019-03-14 16:06

넥슨은 서비스 중인 축구게임 'EA 스포츠 피파온라인 4(이하 '피파온라인 4')'에 '스페셜 매치'를 업데이트하고 '노룰(No Rules)모드'를 선보인다.

'노룰 모드'는 '오프사이드'나 '파울', '경고', '퇴장' 등 반칙으로 인한 경기 중단이나 패널티가 없는 모드로, 정통 축구 규칙에서 벗어나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드다.

넥슨은 '노룰 모드'를 포함해 '스페셜 매치' 모드로 총 5종의 게임모드를 준비 중이다. 지정된 골 수 득점 시 바로 승리하는 '퍼스트 투(First To) 모드'와 득점 시 팀 선수 중 1명이 무작위로 퇴장해 최대 4명의 선수까지 경기에서 제외(골키퍼 제외)되는 '서바이벌 모드', 헤더 또는 발리슛으로 얻은 득점만 인정되는 '헤더&발리 모드', 패널티 박스 밖에서 득점 시 2점을 획득하는 '롱레인지 모드'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스페셜 매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4일부터 28일까지 주간 단위(목~수)로 집과 PC방에서 5판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주간 보상으로 '[19.01] TOTM 골드 선수팩', '[19.02] 골드 선수팩', '행운의 BP 카드(20만 ~ 200만 BP)'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PC방에서 5판 플레이 할 경우 '[GR포함] 특수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 '[19.01] TOTM 골드 선수팩 (1~3강)', '행운의 BP 카드 (30만~300만 BP)' 추가로 1회 보상을 더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트위치 운영자 송모씨 정지 관련 발언

이제 교도소에서도 쌀밥먹어요

중앙대 축제 초토화 아이린의 위엄

군대 선임들 tv 보는 스타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