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스피릿위시, 9인 멀티 캐릭터 콘텐츠 '온칼로' 업데이트

강미화2019-03-14 15:59

넥슨은 모바일 게임 '스피릿 위시(SPIRITWISH)'에 '온칼로'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각 층마다 난도가 다른 몬스터가 등장하는 '온칼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보유한 캐릭터를 최대 9명까지 세 가지 슬롯에 골고루 배치한 뒤 1층부터 5층까지 원하는 층을 골라 입장할 수 있다. 

온칼로 구역마다 설정된 완료 조건은 웨이브로 몰려오는 몬스터 모두 처치, N분 버티기, 오브젝트 지키기, 보스 사냥 등이며, 온칼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매 층의 마지막 구역에 출현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아이템을 각각 얻는다. 

또 장비 진화 및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진화 시스템을 통해 레전드와 레전드+ 장비의 등급을 높일 수 있다. 레전드 장비를 진화하면 레전드+를, 레전드+ 장비를 진화하면 레전드++를 얻는다. 각성에 성공하면 장비의 기본 성능이 좋아진다. 

1~3층으로 구성된 PvP(이용자 간 대전) 콘텐츠인 '마족 온천'도 도입했다. 마족 온천에서는 같은 길드에 속한 회원이 아닌 모든 이용자가 적으로 인식되는 만큼 수동 조작을 비롯한 세밀한 설정 시스템이 요구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가요대전 최고 전성기 시절 라인업

갤럭시 S10 시리즈 액정 및 부품 수리비 내역

더치페이에 대한 관념의 차이

고딩에게 노벨상을 기대하는 공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