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픽세븐, 월광 영웅 2종과 토벌보스 추가

강미화2019-03-14 15:11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2종과 신규 토벌 보스 '아지마나크'를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월광 영웅 '백은 칼날의 아라민타'와 '열화의 딩고'가 추가됐다. 백은 칼날의 아라민타는 강력한 화상 피해를 바탕으로 다수의 적들을 상대하는데 최적화된 광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핵심 스킬인 '운석 낙하'는 적을 기절시켜 행동불가 상태로 만드는 것은 물론 적 전체에 화상을 발생시킨다. 열화의 딩고는 광속성의 정령사 영웅으로 적에게 입힌 피해에 비례해 아군의 회복량이 증가하는 콘셉트를 지녔다.  
 
이와 함께 영웅 리코리스의 전직이 추가돼 '선봉대장 리코리스'로 전직이 가능해 진다. 전직에 성공하면 기존과 완전히 다른 연출과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리코리스 또한 전직 후에는 아군에게 다양한 강화효과를 제공하는 광속성 전사로 거듭나게 된다.

또한 토벌에 신규 보스 '아지마나크'가 추가됐다. 아지마나크는 강력한 암속성 보스몬스터로 토벌에 성공하면 협공, 분노, 면역 특성의 장비 및 제작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7일까지 게임 내 일일 미션을 달성하고 강화 재료를 받을 수 있는 '무투가 켄과의 승부! 도전 최고의 승부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벤트 누적 달성률에 따라 성약의 책갈피, 머라고라 등 추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추가 기회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차은우를 오징어로 만들어 버리는 서강준 클라스

이상한 사진을 찍는걸 좋아하는 남친

겪어본 사람들만 안다는 수영장 텃세

짜장면이 불어서 도착했을때 먹는 TIP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