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한국어판 출시

강미화2019-01-11 15:41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 PC, 엑스박스 원으로 플레이 가능한 RPG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한국어판이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유저는 제국 수도 자피아스의 아랫마을 출신 주인공 유리 로웰을 따라 이웃들의 물 공급을 책임지던 블라스티아의 코어를 되찾기 위한 여정에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등장인물과 교류하고 여러 지역을 여행하며 음모와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10주년을 맞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10번째 작품으로 '정의'의 중요성을 그려낸 시나리오와 깊이감 있는 애니메이션이 특징이다. 리마스터로 풀HD에 대응해 보다 선명한 그래픽으로 만날 수 있다.

다운로드 콘텐츠로 당시 유료로 배포된 의상이 포함돼 있어 캐릭터에게 원하는 의상을 입혀 개성을 표현할 수도 있다. 또한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판에는 초회 동봉 특전으로 '스페셜 드라마틱 스킷 ~축! 10주년 기념 편~' 시청 키워드를 제공한다. PS4용에는 오리지널 테마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도 함께 지급한다. 

출시를 기념해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블로그에서는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별 스킷 영상을 시청 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머머리들 필수템 ㄷㄷㄷ

람보르기니 근황.....

[스타1] 테란 밸런스 개선안 3가지.gif

운전할때 개꿀팁.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