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발키리 커넥트', 애니메이션 '일곱개의 대죄'와 컬래버

강미화2019-01-11 11:29

에이팀은 모바일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인기 TV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이하 일곱 개의 대죄)'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멜리오다스, 반, 킹 등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들이 발키리 커넥트 세계에 등장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만 해도 콜라보 한정 장비 '날이 부러진 검' 등 14일간 매일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카드를 뒤집어 나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카드 I' 이벤트에서는 한정 영웅 '멜리오다스'뿐만 아니라, '날이 부러진 검' '엘리자베스의 언더 슈트' '성기사의 증표' 등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5장으로 구성된 한정 퀘스트 '죄에 사로잡힌 비보 전편'을 먼저 공개하고 미션 성공 시 한정 장비 '성기사의 증표'를 증정한다.

이 밖에 '길선더'가 한정으로 등장하는 커넥트 배틀을 공략해 코인을 모으면 이벤트 한정 영웅과 한정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특정 기간 동안 매일 3시간마다 1시간동안 열리는 대토벌 커넥트 '우레의 결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뇌제의 검'을 획득할 수 있는 '성기사의 보급품 상자'를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빅뱅 태양 재평가 ㄷㄷㄷ

중국 바둑 랭킹 1위 커제 근황

권나라의 그룹 헬로비너스를 알아보자.gif

백종원의 명성을 믿고 가본 일본 여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