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켄디' 사전예약 실시

최종봉2018-12-07 17:27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신규 맵 '비켄디'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오는 19일 출시 예정인 '비켄디'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배틀로얄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개발중인 신규 맵으로, 설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비켄디'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7일) 트레일러 영상이 포함된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18일까지 진행 되는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15일 기간제 아이템 5종(정장 재킷, 정장 바지, 슬립온, 트위드 조끼, 목표물 포착-프라이팬)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포스팅 된 사전예약 게시물을 전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백 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을 지급하고, 카카오 게임PC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발송된 '비켄디' 관련 영상을 친구에게 공유한 후 응모하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2백 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겨울 시즌을 맞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용 이벤트인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가 '윈터 서바이버 보급소'로 개편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윈터 서바이버 보급소'에서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윈터 서바이버 보급소'에는 겨울철 인기 상품인 롱패딩(노스페이스 슈퍼 에어 다운)을 비롯해 머플러, 장갑 세트, 배틀그라운드 손난로 보조배터리 등 응모 가능한 방한 용품과 배그 라이언 후드티(7일), 배그 라이언 낙하산(7일) 등 포인트로 바로 교환 할 수 있는 스킨 아이템이 마련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편의점갤에 올라온 완전체 알바생

우등고속 클라스.jpg

해병대 가혹행위 레전드

남자 취미 끝판왕 .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