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스트아크',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기능 지원

최종배2018-11-08 13:37


엔비디아는 스마일게이트RPG의 PC MMORPG '로스트아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엔비디아는 엔비디아의 하이라이트 기능을 '로스트아크'에 지원하며 지포스 RTX 2080 및 GTX 1060 3GB 특정 브랜드 그래픽 카드 구매 시 유저들에게 '로스트아크' 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 크리스탈을 제공하는 번들 프로모션 등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기능은 플레이어의 가장 극적인 게임 순간을 자동으로 녹화한다. 게임과 직접 통합돼 있어 극적인 순간이 일어나는 타이밍을 인식하며 쉐도우플레이 기술을 활용해 이를 자동으로 녹화한다. 게임이 종료되면 하이라이트는 녹화된 게임 영상들을 보여주면서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서 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엔비디아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 기간 중 개장 첫날 15일과 16일 양일간 벡스코 전시장 건너편에 위치한 부산 센텀호텔 4층에서 지포스 게이밍 존을 연다.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기술이 적용된 '로스트아크'를 지포스 GTX 1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뿐만 아니라 최신 지포스 RTX 게이밍 플랫폼에서 4K 해상도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경상도 사투리 때문에 멘붕온 제시

맘스터치 신메뉴 인크레더블 버거 솔직한 후기

요즘도 모텔에 이런거 있나요?

남순 BB안나에게 고백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