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검은사막', 게임머니 100배 환급 이벤트 열어

최종배2018-11-08 13:33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검은사막'의 글로벌 누적 가입자 수 1000만 돌파 기념 2주차 이벤트 연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머니 교환 및 획득, 특별 아이템 상자 지급, 핫타임 등 총 4종류 구분된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게임머니를 100배로 돌려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특정 NPC에게 100만 은화를 건네주고 획득한 이벤트 황실 납품 자격증과 매일 100분 이상 플레이해 받은 황금으로 장식된 주화 10개를 모아 다시 NPC에게 반납하면 게임머니가 100배 늘어난 총 1억 은화가 주어진다.  

아울러 21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 콘텐츠 플레이 후 획득한 3종의 이벤트 상자 재료를 간이연금으로 조합하면, 단델리온 무기 상자,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등 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행복이 가득한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21일까지 일일 플레이 타임 100분을 달성하면 매일 금괴 100G(게임머니 1000만 은화)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플레이 타임 이벤트는 매일 달성 시 최대 1억 4000만 은화까지 획득할 수 있다. 

12월 12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일은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주말(금, 토, 일)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20% 추가 효과(버프)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1일까지 고대 유적의 결정 소환서, 카르티안의 주술서, 필라 페 주술서의 마지막 몬스터 처치 후 전리품 획득 시 모든 파티원이 100% 확률로 장비 내구도 회복 아이템인 기억의 파편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월드 보스 크자카, 누베르, 쿠툼, 벨, 가모스를 처치하면 아이템 획득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이외에도 생활 콘텐츠 숙련도 시스템에 요리 숙련도가 추가됐다. 요리 숙련도는 요리 레벨에 비례해 일정량이 상승하며 마노스 숙련 장비를 착용하면 더 빠르게 상승 시킬 수 있다. 요리 레벨이나 숙련도가 상승하면 1회에 10회 분량의 요리를 할 수 있는 대량 요리가 가능해지고, 대량 요리 발동 시 내구도 역시 1회만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요리 레벨 및 숙련도가 높으면 황실 요리 납품 시 더 비싼 가격에 요리 상자 판매가 가능하며 더 좋은 요리 결과물도 얻을 수 있다. 고급 요리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돌발 요리 의뢰도 제공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광희가 무도에서 욕만 먹었던 이유

요즘 일본에서 유행하고있는 데이트

트와이스 지효 닮은 에로배우

진정한 트위치 한국 국가대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