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로야구H2' 신규 콘텐츠 '결전의 그라운드' 업데이트

강미화2018-10-11 14:59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신규 콘텐츠 '결전의 그라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결전의 그라운드'는 게임 내 5개 서버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선호 구단, 소속 리그 등 조건에 맞는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각 대회에 최대 1024명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대회는 총 8라운드로 진행된다. 최종전(8라운드)까지 승리한 이용자는 토큰, 우승 기념 반지 아이템 등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선수카드를 추가했다. NC 다이노스의 테임즈가 레전드 선수카드로 등장한다. 테임즈는 '15년도 한국프로야구에서 40홈런-40도루 등 뛰어난 활약을 펼쳐 최우수선수(MVP)로 뽑혔으며 NC 다이노스 소속 선수 중 첫 번째 수상자다. 이용자는 40명의 선수카드를 등록해 레전드 테임즈 카드를 얻을 수 있다.

'88년도 선수카드(277명)'도 함께 공개했다. 각 구단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선수카드(구단 별 1명)와 베테랑으로 구성된 클래식 선수카드(구단 별 1명)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선수 영입과 조합으로 새로운 선수카드를 얻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아프리카 일본 혼혈 BJ 몸매 수준 ㄷㄷ

논란의 용산역 2만원 치킨

fx 엠버 문신 공개 ㄷㄷ

육덕 애매...22살 인스타 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