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넥슨 모바일 신작 '파워레인저 올스타즈' 사전예약 돌입

강미화2018-10-11 14:16

넥슨은 무브게임즈와 대원미디어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신작 '파워레인저 올스타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연내 출시를 앞두고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국내에서는 사전예약 웹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는다.

사전예약 참가자가 10만, 30만, 50만, 100만 명을 돌파할 때 마다 '티라노 레인저 조각' '골드' '수정' '경험치 젬'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누적 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파워레인저'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첫 모바일 수집형 RPG로, 모든 '파워레인저' 시리즈가 등장해 인류와 평화를 위협하는 외계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워레인저 다이노레인저' '파워레인저 블레이드포스',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등 10여 종 이상의 '파워레인저' 전대 시리즈를 직접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레인저' 시리즈를 모두 수집하면 각 시리즈의 '메가조드'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명의 '레인저'로 자신만의 팀을 결성해 '미션' '오브미션' '차원던전'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PVP를 통해 전략 전투도 경험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누나만 8명인 JYJ 김재중

이게 진짜 '치킨집' 이다

여제 서지수에 대한 스타BJ들의 코멘트

도시적인 냉미녀들중에 최고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