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 각성 연희 및 대장간 업데이트 실시

최종배2018-09-14 12:15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구사황 연희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된 구사황 연희는 기본 공격 능력의 향상과 함께 추가 스킬 및 각성기를 통해 뛰어난 보조형 딜러로 거듭났다. 

우선 패시브 스킬 혜안은 매우 높은 확률로 상대방에게 상태이상을 걸어 무력화 시키는 몽환의 손길 효과가 적용됐다. 또, 기본 공격 시에는 높은 확률로 악몽 효과가 적용되며 이를 2턴간 해제하지 못한 영웅은 즉시 사망하게 된다. 각성기인 악몽의 종언은 적군 2명에게 200%의 마법 피해를 3번 입히고, 급소 공격 효과가 적용되며 2턴 간 악몽에 빠트려 무력화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연희의 각성 업데이트 외에도 기존 장비 시스템을 개편해 대장간 시스템을 추가했다. 기존에는 장비를 각각의 캐릭터에게 직접 장비를 장착하는 방식이었다면, 개편을 통해 대장간에 둔 장비를 영웅이 속한 그룹별로 등록하면 해당 그룹 영웅은 등록된 장비를 공유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더불어 일반 영웅 그룹을 제외한 모든 그룹에게 +5 각성 장비가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6성 구사황 보석 선택권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6성 연희를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약 4주간 퀘스트를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세나 카니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왼쪽 여고딩 vs 오른쪽 여고딩

신형 아우디가 역대급 소리를 듣는 이유

우리나라였으면 징역 1년.gif

염보성 29년만에 처음으로 인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