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스타크래프트2. 세번째 '워 체스트' 출시

강미화2018-08-10 16:50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콘텐츠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오는 11월 8일까지 판매다고 밝혔다.

해당 콘텐츠의 판매 금액 중 25%를 오는 11월에 블리즈컨 현장에서 열리는 WCS 글로벌 파이널 총 상금 및 추후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대회를 위한 재원으로 투자한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과 '워: 체스트 Katowice 2018'에 이어 세 번째 콘텐츠다. 

유저는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을 플레이함으로써 스킨, 초상화, 이모티콘 등 추가 전리품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스킨의 경우 구매한 종족에 따라 테란은 우모자, 프로토스는 황금기, 저그는 복제 스킨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스킨은 해당 종족 모든 유닛에 적용된다.

게임 속 플레이어의 모습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치장용 상품인 '깃발'도 추가된다. 깃발은 대전이나 협동전에서 게임을 불러올 때 표시되며 종족별 워 체스트마다 각 종족의 깃발이 포함돼 있다. 모든 종족의 워 체스트를 구매하면 무작위 종족 고유 깃발을 추가로 받게 된다.

더불어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협동전을 플레이할 때 획득하는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협동전 전투 자극제도 주어지며 전투 자극제는 워 체스트 이벤트가 끝나는 12월까지 지속된다.

묶음 상품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은 '디아블로 3'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탈다림 탐사정 애완동물, '하스스톤'카드 팩,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리품 상자 등 부가적인 혜택을 추가로 받는다.

개별 종족 이용권은 1만 2000원, 세 종족 모두의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은 2만 9000원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로또1등 수령 후기

이건 좀 오바다 vs 잘한일이다

이 츠자 요즘 티어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중국에서 난리난 게임 문화대혁명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