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비승 시스템 추가

강미화2018-08-10 12:06

이펀컴퍼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에 비승 시스템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비승 시스템은 캐릭터 수행 레벨 109 이상과 수련 레벨 40 이상을 달성하고 관련된 인물던전 제2장까지 완료하는 조건을 충족했을 시에 참여할 수 있다.  

비승에 성공할 시에 신선 이미지를 획득할 뿐만 아니라 경험치 획득에 도움을 주는 성관 시스템과 일정 확률로 장비, 스킬북, 법보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건곤주머니 등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보 제작 시에 고성급 확률을 높이는 유리정수, 총 3층으로 나뉘어진 던전을 공략할 수 있는 벽화 두루마리 시스템, 인형술사 스킬의 주사붓과 함께 탈것이나 다양한 코스튬이 추가된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에도 중점을 둬 진영전 경기 성적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청구 필드의3D 모드 설정, 결의 랭킹 순위 정보 확인 등이 가능해졌다.

오는 13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임무에 참여해서 천하경축 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접속만 해도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세행진에서 행진사탕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과 매일 1회 도전할 수 있는 영토수호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걸그룹 매니저 3인칭 시점.gif

요즘 방송에서 알려주는 남녀 차별 대처 방법

중소기업 월급 200 넘어가기 시작할때 특징

아프리카 시상식 여자 MC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