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붕괴3rd, 신규 발키리 '치령'과 '월하초옹' 등장

강미화2018-08-10 11:53

미호요는 X.D.글로벌과 공동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 '천년의 깃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발키리 '치령'과 '월하초옹'이 등장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후카의 S급 신규 발키리 '치령'은 3가지 분기 공격과 2개의 기본 공격 패턴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테레사의 A급 신규 발키리 '월하초옹'은 2개의 전투 방식과 민첩한 기본 공격, 데미지, 제압 능력을 겸비한 차지 공격을 갖추고 있으며, 쌍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오는 9월 19일 4시까지 '월하초옹 체험 스테이지'에서 신규 발키리를 체험할 수 있고, 오는 8월 23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S급 발키리 '치령'과 A급 발키리 '월하초옹'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픈 월드 '잊혀진 기억'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후카의 기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발키리들의 기억이 담겨 있는 헌원편, 치우편, 테레사의 영원한 기억편도 추가돼 이용자는 스테이지 클리어 시 신규 성흔을 획득할 수 있고, 도전 모드를 클리어 시 4성 레인저 시리즈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누적 수정 보상 추가, 아이템 일괄 사용 기능 추가, 원정 작전 기능 추가 등의 게임 내 시스템을 최적화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일 동안 연속해 게임에 접속할 시에는 해청의 신규 코스튬인 '청연화우'를 증정하는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음주 아는형님보다 훨씬 기대되는 예능

29만원짜리 소갈비.jpg

역시 여잔 나이가 깡패야

파이 집에서 남자흔적 찾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