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주사위의 신', 신규 맵 '푸른 밤의 온천' 추가

강미화2018-08-10 10:43

조이시티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시즌 맵 '푸른 밤의 온천'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적한 산골짜기의 온천을 모티브로 제작된 이번 맵에서는 1대 1 개인전과 2대 2 팀전 진행이 가능하다. 

특수 블록인 '신비한 온천'을 밟으면 맵 중앙의 온천에서 원숭이 신선이 나타나 미션이 담긴 두루마리를 전달한다. 이후 해당 미션을 완료하면 특수한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두루마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템 사용 시, 강력한 효과로 역전도 가능하다. 

또한 게임 시작 후, 19턴이 되면 '간헐천 분출' 효과가 적용돼 모든 부동산의 통행료가 150% 증가된다. 신규 맵은 서브스토리 메뉴에서 AI캐릭터를 상대로 체험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길드 아지트 꾸미기 기능이 추가된다. 해당 기능을 통해 길드원이 함께 소속된 길드의 아지트를 꾸밀 수 있다. 미션을 수행해 아지트 스킨을 획득해 스킨을 장착하면 다양한 특수 효과가 적용된다. 

애장품 시스템도 개편돼,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애장품의 UI가 스킬카드와 캐릭터와 동일하게 변경 가능하다. 게임 내에서 유저가 장착 중인 애장품의 정보를 표시하도록 변경되며 애장품이 발동할 때마다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연출이 개선됐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아프리카 일본 혼혈 BJ 몸매 수준 ㄷㄷ

논란의 용산역 2만원 치킨

fx 엠버 문신 공개 ㄷㄷ

육덕 애매...22살 인스타 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