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게임 '라바 매치' 출시

강미화2018-07-12 11:28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를 국내를 비롯해 일본, 미국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라바 매치'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라바'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선을 두 번 이내로 꺾어 동일한 이미지의 카드 두 장을 맞추어 없애는 '매치-2' 룰을 따르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턴제, 타임어택, 미션블록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된 360여개의 '스테이지 모드'와 레이드 형태의 '보스 스테이지'를 통해 색다르고 타격감 있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배틀모드'에서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대전이 가능하다. 

특히, 옐로우, 레드, 핑크 등 대표 캐릭터들의 다양한 코스튬과 성장시스템을 통해 개성 있는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획득, 수집, 강화 등의 재미요소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총 8종의 기본 캐릭터와 18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월 3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추가로 선보인다.

'라바 매치'는 지난 6월 중화권을 제외한 해외 시장에 출시된 바 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간체), 일본어, 인도네이사어, 태국어 등 6개 언어로 서비스 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광희가 무도에서 욕만 먹었던 이유

요즘 일본에서 유행하고있는 데이트

트와이스 지효 닮은 에로배우

진정한 트위치 한국 국가대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