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리니지2', 파푸리온 업데이트 콘텐츠 사전 공개

최종배2018-07-11 16:05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2'의 신규 서버 오픈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콘텐츠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개했다. 

오는 30일에 진행될 예정인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는 전투 특화 라이브 서버 블러디,  4번째 용 수룡 파푸리온, 클래식 서버 최상위 등급 장비 등을 포함하고 있다. 

먼저 블러디 서버는 2007년 이후 11년 만에 공개된 라이브 서버다. 기존 서버와는 달리 빠른 성장과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한 전투 특화 서버로, 오는 20일부터 30일 점검 전까지 캐릭터를 사전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유저에게는 한정판 아이템인 블러디 망토가 제공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동안 파푸리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마을의 NPC 수룡의 전령을 찾아가면 수룡의 주화(1일 1개)가 제공된다. 수룡의 주화는 수룡의 전령을 통해 각종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기간은 30일 점검 후부터 8월 8일 점검 전까지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클래식 서버의 시크릿 오브 엠파이어 업데이트도 사전 안내했다. 업데이트 이후 최상위 등급인 S 그레이드 장비 아이템이 추가되며 인스턴스 존 레이드인 프린테사도 등장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경상도 사투리 때문에 멘붕온 제시

맘스터치 신메뉴 인크레더블 버거 솔직한 후기

요즘도 모텔에 이런거 있나요?

남순 BB안나에게 고백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