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천룡팔부M, 베타테스트 6일간 진행

강미화2018-07-10 16:31

창유닷컴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시스템 안정성과 주요 콘텐츠를 점검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오는 15일까지 6일간 플레이가 가능하다.

유저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무공과 오픈 필드를 가장 먼저 경험하고, 방파 및 결혼 시스템, 사제 시스템 등 요소들도 확인 가능하다. 베타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베타테스트 종료 2시간 전까지 전투력 랭킹 스크린샷을 촬영해 제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전투력 랭킹이 가장 높은 유저 5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플레이 도중 발견한 버그를 카페에 제보하거나 테스트 후기를 작성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베타테스트 종료 후 설문조사에 응한 유저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100% 제공한다. 또한, 설문조사 응답자 중 30레벨 이상 달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누나만 8명인 JYJ 김재중

이게 진짜 '치킨집' 이다

여제 서지수에 대한 스타BJ들의 코멘트

도시적인 냉미녀들중에 최고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