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기마전투 추가

강미화2018-07-10 14:36

룽투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신규 콘텐츠 '기마전투'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탈 것 위에서도 무공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시스템 내 '기마술 정통'을 통해 원하는 속성을 선택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기마전투 시 항상 따라다니는 '양구지영'이 함께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의 숙련도를 높일수록 대량의 속성 획득은 물론 외형 변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기마전투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수련 던전 '비마도', 신규 수령 던전 '적수장미산', 탈 것 돌파 기능, 신규 기령 '촉령'이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 콘텐츠 확장 및 이용자 편의를 높이는 개선사항이 수정 반영됐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최고급 성장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7일까지 '고등어'를 수집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오는 7월 29일 서울 삼성동 JBK타워에서 한중 e스포츠 축제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을 개최한다. 경기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는 당일 오후 3시까지 현장에 도착해 배포되는 티켓 및 선물 쿠폰을 수령하면 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광희가 무도에서 욕만 먹었던 이유

요즘 일본에서 유행하고있는 데이트

트와이스 지효 닮은 에로배우

진정한 트위치 한국 국가대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