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 신작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게임 글로벌 테스트 진행

강미화2018-06-14 11:50

컴투스는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총 9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액티비전의 콘솔 게임 IP이자 피규어와 게임을 연동해 플레이하는 대표적인 토이즈 투 라이프 게임 프랜차이즈 '스카이랜더스'를 활용해 컴투스가 제작 중인 턴제 모바일 RPG이다.

어둠의 마법사 카오스가 만든 차원의 균열로 인해 스카이랜드에 빨려 들어오게 된 포탈 마스터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유저는 게임 속에 펼쳐지는 다양한 스토리 모드와 던전 및 유저간 실시간 PVP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원작 IP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를 수집 및 진화시키는 것은 물론, 스킬과 속성 등을 활용한 다양한 조합 및 구성으로 최상의 팀을 꾸리는 전략 플레이도 체험 가능하다. 

컴투스는 출시를 위한 막바지 개발 중에 있으며 올해 3분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쌈디가 정진철이라는 곡을 쓴 이유

미스테리한 자연 현상 BEST 10

비키니 착용한 이주희 치어리더 몸매

현재 여자 스타 원탑이라는 여성분 사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