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포트나이트, 스나이퍼 총격전·50대 50 3탄 공개

강미화2018-06-12 16:48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스나이퍼 총격전 3탄'과 '50 vs 50 3탄'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나이퍼 총격전 3탄'과 '50 vs 50 3탄'은 각 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스나이퍼 총격전 3탄'에서는 기존 저격소총 외에 '열감지 조준경 장착 돌격소총' 등 무기를 추가했다. 열감지 조준경 장착 돌격소총은 상자, 보급품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의 열 신호를 감지해 원거리에서도 정확하게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무기로, 에픽 및 전설 등급으로만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스나이퍼 총격전'에서는 에픽, 전설 등급의 저격소총을 보급품과 상자에서만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었지만, '스나이퍼 총격전 3탄'에서는 바닥 전리품으로 어디서든 획득 가능하다.

또한 듀오와 스쿼드로 팀게임 진행 시 적들에게 공격을 받아 빈사 상태가 되어도 다른 팀원이 부활시켜 줄 수 없다. 

'50 vs 50' 모드는 50명이 한 팀을 이루는 단체전으로 게임 후반부에 폭풍 원 최종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액션빌딩을 활용한 공성전이 연출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50 vs 50 3탄'에서는 폭풍 원 위치가 맵의 중앙에 가깝게 생성되면서 맵 어디서 시작하든 폭풍 원 안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됐다. 폭풍 원에 떨어지는 보급품이 4~8개로 기존보다 늘어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기실에서 '스나이퍼 총격전 3탄' 준비 화면 인증샷을 찍거나 '50 vs 50 3탄' 우승 세레모니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를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몸에 이거 진짜 문신은 아니겠죠? ㄷㄷ

백종원에게 따봉 받고 실전 장사 도전하는 연예인

대한민국 1등 김앤장의 선택

콘돔 리뷰하는 여자 유튜버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