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이세계 MMORPG '시그널' 출시와 함께 양대 마켓 인기

최종봉2018-02-14 11:20

■ 아이폰 차트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신스타임즈의 이세계 MMORPG '시그널'이 출시와 함께 2위에 올랐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을 닮은 액션과 함께 다른 유저들과의 소셜 상호작용이 특징이다.
 


▲시그널


또, '시그널'과 함께 신작 게임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 SNK플레이모어의 인기 IP를 이용해 제작된 '메탈슬러그 XX'는 3위를 차지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던전 서바이벌'이 1위를 차지했으며 '모뉴먼트 밸리' 제작자의 신작 '플로랜스'가 출시돼 5위에 올랐다. '플로랜스'는 젊은 여성이 겪는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형 게임으로 연애의 시작에서 이별의 가슴 아픈 순간까지 담아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나이프 힛'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가 상승하며 1위에 올랐다. 이어, '시그널'이 아이폰 순위와 동일한 2위를 기록했다.

또, 신규지역 '로스트월드'와 함께 거래서와 5:5 데스매치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 '아크로드 어웨이크'가 14위로 다시 차트에 올랐다.
 


▲아크로드 어웨이크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1위에서 3위까지 모두 지난주 순위와 동일하며 10위권에서는 순위 변동이 일어났다. 영국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어리그의 인기와 함께 '풋볼 매니저 모바일 2018'은 2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광희가 무도에서 욕만 먹었던 이유

요즘 일본에서 유행하고있는 데이트

트와이스 지효 닮은 에로배우

진정한 트위치 한국 국가대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