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넥슨컴퓨터박물관, 가족참여형 설날앤박물관: 펌프의 신 이벤트 진행

최종배2018-02-13 12:08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이벤트 '설날앤박물관: 펌프의 신(神)'을 오는 17일 진행한다.
 
'펌프의 신(神)'은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되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설날 연례행사다. 1990년대 말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 큰 인기를 누린 체험형 리듬 아케이드 게임 '펌프 잇 업'의 달인을 선발하는 대회로, 1:1 대결을 통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실력을 겨누어 최종 우승자, 펌프의 신을 가린다. 

대회는 박물관 지하 스페셜스테이지에서 당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진행된다. 관람객은 누구나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숙박권, 기계식 키보드 등 우승자 및 입상자를 위한 선물도 마련된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한정판으로 제작해 판매 중인 NCM.exe 어드벤쳐 가이드를 5일, 17일, 18일 사흘 동안 하루 500매 한정으로 만 7세부터 만 15세의 어린이/청소년 관람객에게 무료 배포한다. 

NCM.exe 어드벤쳐 가이드는 5.25인치 플로피디스켓 모양의 워크시트로, 미션을 통해 박물관 소장품을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월 7500만원 매출을 올리는 고깃집 사장님의 고민

아무도 슬퍼하지 않는 교통사고

삼겹살 기름에 구워먹으면 안되는 음식

화류계 아가씨,호빠선수 진짜 술버리는 방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