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용 '젤다무쌍DX' 및 '다크소울R' 한글판 출시 결정

최종배2018-01-12 12:07

사진=젤다무쌍DX
한국닌텐도는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용 소프트웨어인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이하 젤다무쌍DX)와 '다크소울 리마스터(이하 다크소울R)'의 한글판을 출시할 예정이다. 

먼저 액션 게임 '젤다무쌍DX'는 오는 3월 22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국내에서도 선보인 바 있는 닌텐도 3DS 버전의 내용은 물론, 지금까지 배포된 모든 추가 콘텐츠가 수록됐다. 

플레이 가능 캐릭터는 총 29명이며 풀 HD로 표현된 그래픽으로 하이랄 세계에서의 일기당천을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조이콘을 나눠 2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링크와 젤다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의상을 착용할 수 있다.가격 7만 4800원.
 
액션RPG '다크소울R'은 5월 24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2011년 출시 후 고난도 게임으로 유명세를 얻은 '다크소울'을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리마스터한 버전이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그래픽 최적화 및 온라인 멀티 플레이 기능의 확장이 이뤄졌다. 단, 국내 닌텐도 어카운트를 이용한 온라인 플레이, 다운로드 판매 등은 미정이다. 가격 4만 5800원.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뉴스보고 소름돋은 70대 할아버지 ㅎㄷㄷ

현재 코인판.jpg

펜션 개극혐 진상들

압도적인 재능이 세계의 엘리트들을 꺾었던 현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