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검은사막, 캐릭터 전환 기능 추가 및 길드 결전 개편

김훈기2017-12-07 14:59

펄어비스는 MMORPG '검은사막'에서 캐릭터 전환 기능을 중심으로 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캐릭터 전환 기능은 게임 속 접속중인 본 캐릭터와 다른 부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이다. 두 캐릭터가 동일 위치에 있을 경우 연결이 가능하며 연결 후에는 위치를 공유하며 캐릭터를 전환할 수 있다.

단, 긴급 회피 스킬, 쿨타임 등을 공유하며 캐릭터 전환 상태에서는 무역 콘텐츠 이용이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길드 결전이 개편됐다. 개편된 길드 결전은 30대 30 일반 대전, 각 길드의 5명이 순차적으로 대결을 펼치는 1대 1 대전, 그리고 모든 길드원이 싸우는 총력 대전까지 총 3라운드 형태로 구성된다. 이에 따라 규모가 작은 길드도 큰 길드에 대항해 결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해진다.

또한 무사 캐릭터가 상향됐으며 회사 측은 순차적으로 캐릭터들의 밸런스 조정을 진행할 방침이다.

한편, 게임 내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설인 처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세렌디아 북부 평원 지역에서 보스 몬스터 피크를 물리치고 숲의 진노, 무한 마력의 수정 - 경험, 검은 마력의 수정, [이벤트] 치명적인 피크의 뿔 장식, [이벤트] 위협적인 피크의 뿔 장식, [이벤트] 재간둥이 피크의 뿔 장식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떡볶이 첨 먹어본 프랑스인들

전국노래자랑 레전드녀ㅋㅋㅋㅋ

여자들 격투게임할때 표정

PC 조립하는 할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