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게임인재단, 19회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 후보작 3종 공개

강미화2017-11-14 17:01

게임인재단은 운영 중인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제 19회 힘내라! 게임人상'의 대상 후보작인 3종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19회차의 최종 대상 후보작으로 선정된 타이틀은 총 3개로, 스피릿게임즈의 '킹 오브 스피릿', 아크게임스튜디오 '좀비 스위퍼', 하이디어 '인간 혹은 뱀파이어' 등이다.

'킹 오브 스피릿'은 100종 이상의 다양한 크리처들을 동료로 영입해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전략 카드RPG다.

'좀비 스위퍼'는 지뢰찾기 게임과 아케이드 퍼즐의 요소를 조합한 1인 개발자의 작품이다. 특히 지난 18회 탑 리스트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인간 혹은 뱀파이어'는 전략 RPG 특유의 턴제 전투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의 인터페이스에 걸맞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단순하면서도 아름다운 그래픽과 색감이 특징이다. 

대상작에는 상금 2000만원과 게임 개발 및 출시를 위한 기술 및 지원, 법무 및 재무 상담, 홍보 활동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대상 후보작인 탑리스트 선정작들 역시 각 200만원의 상금과 게임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힘내라면' 즉석 라면조리기 세트 일체가 부상으로 제공힌다. 대상 발표는 이달 말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역시 SM은 SM인 이유

2017년에 나온 해볼만한 게임들

안뜨는 아이돌에는 다 이유가 있다

트위치 스트리머 서새봄 실물사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