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넥슨 기대작 '액스' 출시와 함께 양대마켓 인기 1위

최종봉2017-09-13 15:29

■ 아이폰 게임 순위
 

모바일 MMORPG 돌풍이 넥슨의 신작 '액스'로 이어지고 있다. 넥슨레드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액스'는 출시와 함께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 1위와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연합과 제국의 진영을 선택해 즐기는 RvR 중심의 게임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과정에서 타 진영과의 대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PC MMORPG에서 경험할 수 있던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액스
 
이어 2위는 1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한 '프렌즈 사천성 for Kakao'로 카카오 프렌즈 IP의 변치 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액션RPG가 '히어로 언리쉬드'가 24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이번 주 1위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액스'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지난주 인기작들의 순위 변동이 이어졌다.
 
이 중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는 18계단 상승하며 8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주 상위권을 기록했던 '권력:더룰러즈'와 '전함제국 for Kakao'는 순위 하락이 이어지며 각각 10위와 11위로 하락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스도쿠 프리미엄'이 '마인크래프트 - 포켓 에디션'을 밀어내고 1위에 올랐다. 또한 도트 기반의 RPG '몬타세이어 프로'가 3위로 차트에 올랐다 .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수능 사상 역대급 쓰레기

26년만에 처음 나온 마이구미 새로운 맛

수능날되면 생각나는 여자아이돌 전화 사건

런닝맨 수위조절 안하고 막나가던 시절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