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영웅 온라인' 7년 만에 신규 캐릭터 '야수왕' 등장

강미화2017-09-13 12:27


엠게임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영웅 온라인'에 신규 캐릭터 '야수왕'과 신규 맵 몬스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0년 '호법승(현장)' 캐릭터 추가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야수왕'은 맹수 모습으로 변신 무공을 구사하는 새로운 성향의 캐릭터로 신규 맵 천년 나무의 숲에서 성장을 시작한다.
 
무기에 따른 클래스 별 다른 무공을 펼치는 기존 캐릭터에 반해, 야수왕은 강인한 체력과 기민함을 바탕으로 호랑이, 늑대, 까마귀, 곰, 뱀, 여우 등으로 외형을 변신시키며 무공을 펼친다. 또, 변신한 맹수 특징에 맞게 공격, 방어, 공격 속도 상승과 은신 등 고유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야수왕 전용 지역 천년 나무의 숲과 2레벨부터 99레벨까지 총 24종의 몬스터도 새롭게 등장한다.
 
험준한 산세의 천년 나무의 숲 지역은 야수왕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으며 남향과 북향 두 개의 지역에서 전용 퀘스트와 새롭게 추가된 곤충형과 인간형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야수왕 캐릭터로 접속하면 15분 마다 획득할 수 있는 '야수의 가죽 전표' 아이템으로 경험치, 체력, 기력 등을 상승시키는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그 밖에 같은 기간 야수왕 캐릭터 중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 45명에게 무기나 강화 패키지 등을 제공하고 야수왕 업데이트에 대한 응원이나 건의사항을 댓글로 달면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어째 갈수록 빵빵해지는 임나영

파리바게트 좃됐음 ㄷㄷㄷ

240번 버스 사건에 대한 유시민의 일침

현대 상류계급은 어떻게 돈을 쓰는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