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강력한 해적' 등장

강미화2017-09-13 11:09


조이시티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해적 강화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에는 티어의 해적을 고용하거나 해고만 가능한 단순 성장이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강력한 해적'으로 강화가 가능하다. '강력한 해적'을 만들기 위해서는 핵심 아이템인 '인어섬 눈물'이 필요하고 해당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인어섬을 공략해야 한다.

또한 '인어섬 이벤트'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인어섬 이벤트'는 연맹 기술인 '인어섬 토벌 스킬'이 발동되면 가장 가까운 인어섬에서 이벤트가 시작되며 개별이나 집결 공격이 가능하다. 

아울러 연맹 집결 공격을 할 경우 연맹원들에게 알림 메시지가 뜬다. 약한 몬스터부터 강한 몬스터까지 순차적으로 몬스터가 등장해 주어진 시간 내 몇 레벨 인어를 처치 여부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대장간 레벨 뿐 아니라 6개의 장비마다 장비 마스터를 레벨업 할 수 있는 강화시스템을 선보였다. 게임 내 장비 마스터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제작할 수 있는 '명품 장비'가 추가된다. 해당 장비는 일반 장비 30레벨 수준의 성능을 지닌 고성능의 장비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유독 미인들이 잘소화 하는 머리

하청으로 다져진 한국의 작화 능력 ㄷㄷㄷ

월 250만원 이라는 어느 재수학원

롱패딩 논란을 클론충이 이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