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넷마블 신작 '테라M' 나흘만에 사전예약자수 50만명 돌파

강미화2017-09-13 11:06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라M'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5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테라M'은 원작 '테라'의 캐릭터성과 그래픽은 물론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 등을 보유한 모바일 MMORPG다. 
 
특히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등 다양한 역할을 가지고 있는 6명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펼치는 파티플레이가 장점이다.

지난 8일부터 진행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가 4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했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레드젬(게임재화) 1000개를 지급하고 갤럭시S8+ 및 게임아이템을 추첨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차정현 사업본부장은 "사전 예약 시작 후 단 4일 만에 참여자가 50만명을 돌파한 것은 이례적인 경우로 내부적으로도 상당히 고무적인 상황"이라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보답해 드리기 위해 출시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계속해서 높여갈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걸그룹 차세대 미드필더 초신성 등장 ㄷㄷㄷ

요즘 군대리아 수준 ㄷㄷㄷ

대만 BJ가 고소를 당한 이유 ㄷㄷ

그래도 엄마 물건 하나는 남았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