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영전, 우산 형태 린 2차 무기 '블뤼테' 추가

강미화2017-08-11 13:51


넥슨은 온라인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네 번째 콘텐츠 '린 2차 무기: 블뤼테'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산 형태를 띤 '린'의 신규 무기 '블뤼테'는 펼쳤을 때 적의 공격을 순간적으로 막아낼 수 있으며 전방으로 날려 연속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다. 특히, 공중 동작 중 펼치게 되면 그 반동을 이용하여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린'은 몸 안에 내재돼 있는 두 가지 속성인 외화와 내화의 '기'를 활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외화'는 순차 공격에 더 큰 힘을 불어넣을 수 있으며 '내화'는 순간적으로 공격속도를 올리고 타격 성공 시 생명력과 스태미나를 회복하는 효과를 지녔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매일 '2017 데스 큐브'를 한 개씩 지급하며, 주말과 광복절 연휴 동안 게임 접속 유저에게 '강화 플러스 쿠폰 상자' '무제한 헤어' '이너아머 교환 쿠폰'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상자' 등 최고 수준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9월 7일까지 '시즌3 레이드 전투' 완수 시 '블뤼테 환영 쿠폰', '빛나는 고양이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반가운 블뤼테 상자'를 지급하며 '블뤼테 환영 쿠폰'을 50개 모으면 '+11 풍요로운 천벌 90레벨 블뤼테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안현수 포상으로 받은 러시아 집 공개

욕먹고 있는 윤아네 푸드트럭

최근 북한 평양 사진

마블 블랙펜서 예고편에 등장한 부산 시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