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게임인재단, 게임 창작 대회 '겜춘문예' 참가작 모집

강미화2017-06-19 16:16


게임인재단은 게임 창작 대회, '제1회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인 겜춘문예(이하 '겜춘문예')'의 참가모집을 오는 7월 2일까지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겜춘문예'는 게임을 사랑하는 전국의 초, 중, 고, 대학생 게임인들을 대상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들을 서로 공유 함으로써 게임이 선사하는 본질적인 재미와 긍정적인 요소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내기 위해 마련된 문예 창작 공모전이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의 이번 공모전은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며 입상작 10명에게는 각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모두다' 공식 페이스북 '겜춘문예' 공고 게시글에 시, 시조, 랩 등 자신의 창작물을 글이나 영상, 포스터, 카드 뉴스 등의 자유 형식으로 작성해 댓글을 올리고 자신의 작품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사람들 해당 댓글에 소환한 후 공고문을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게임인재단과 모두다는 7월 중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모두다는 게임인재단의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로 '게임에는 장애가 없다'를 모토로 설립된 소셜벤처기업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안현수 포상으로 받은 러시아 집 공개

욕먹고 있는 윤아네 푸드트럭

최근 북한 평양 사진

마블 블랙펜서 예고편에 등장한 부산 시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