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5주년 맞는 '블소' 기념 이벤트 진행...최고난도 던전 2종 추가

강미화2017-06-19 15:41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2012년 6월 21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2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중국, 일본, 대만, 북미, 유럽, 러시아, 태국 등 해외 7개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출시 5주년 기념해 오는 6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통해 5주년 기념 주화와 케이크 머리장식을 받을 수 있다.

계정 생성일에 따라 받을 수 있는 '5주년 기념 주화'는 다양한 신규 의상, 수호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주년 케이크 머리장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추억의 은하수' 이벤트도 열린다.게임에 대한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이용자는 게임 아이템, 홍문 삼성 보석을 받는다.
 
이벤트와 함께 나류 수장고, 투영의 사원 등 신규 2종 던전을 공개한다. 

'나류 수장고'는 최고난도의 6인 던전으로 적의 공격 패턴을 파악해야 공략할 수 있다. '투영의 사원'은 1명의 이용자가 입장하는 최고난도 던전으로 총 4개의 스테이지가 마련돼 있으며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역왕 홍석근'을 만날 수 있다. 

이용자가 '나류 수장고'와 '투영의 사원'을 모두 완료하면 명왕, 역왕 목걸이을 받는다. 이용자는 두 아이템을 진화시켜 전설급 '천기 목걸이'을 만들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성시경 인성을 제대로 볼수 있었던 장면

3군 걸그룹 합동 콘서트 근황

사람들이 갓뚜기 갓뚜기 해서 믿었는데....

현실적인 대학교 훈녀 스타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