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넥슨, 신작 FPS 게임 '로브레이커즈' 나흘간 테스트 진행

강미화2017-05-19 10:28


넥슨은 보스키프로덕션이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로브레이커즈(LawBreakers)'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22일 오후 1시까지 4일간 진행한다. 

테스트 당첨자는 처음 공개하는 직업군을 비롯, 총 16종의 다양한 미래지향적 캐릭터와 신규 맵 5종, 모드 3종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5대5 팀 대전 방식의 슈팅 게임으로, 달이 분열되는 대재앙으로 인해 중력이 무분별하게 뒤바뀐 지구에서 법을 수호하는 집단 '로(Law)'와 파괴하는 집단 '브레이커즈(Breakers)' 간 전방위 전투를 지원한다. 
 
특히 360도 움직이는 캐릭터들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며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사용하는 무중력 전투가 특징이다.
 
넥슨은 첫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참여 후 28일까지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이벤트 문항을 재치있게 작성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테스트 도중 오류가 발견될 경우, 홈페이지 내 버그게시판에 제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울버린의 휴잭맨 vs 아이언맨의 로다주

경악하는 김도연 (feat. 안도하는 최유정)

어느 걸그룹 개족보.jpg

혼자 원피스 세계관 정복할수있다 vs없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