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드래고니카: 페어리테일 에디션' 사전등록 실시

최종봉2017-02-17 17:26


디즈아크는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고니카: 페어리테일 에디션'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드래고니카: 페어리테일 에디션'은 온라인게임 '드래고니카'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콤보 액션이 특징이다. 또한 전사, 법사, 도적 등 세가지 계열의 직업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직업별로 마련된 궁극기 스킬을 이용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와 함께 일본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과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페어리테일'은 동명의 만화를 활용해 2009년 10월에 처음 방송을 시작, 2016년까지 사랑 받아온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아울러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주인공인 '나츠 드래그닐'을 비롯해 원작의 친숙한 캐릭터들이 게임 내 등장한다. 또,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는 동행친구로 삼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페어리테일' 최강의 적 '아크놀로기아'가 보스로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도 추가된다.

디즈아크는 '드래고니카: 페어리테일 에디션'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한정판 스킨을 전원 제공하며 정식 출시 후 레벨 5를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PS4 프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가 많아질수록 출시 후 제공하는 인게임 아이템이 증가해 친구들을 초대할수록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돌림판'에 참여하는 기회를 5회 제공하며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횟수에 따라 5회씩 추가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안현수 포상으로 받은 러시아 집 공개

욕먹고 있는 윤아네 푸드트럭

최근 북한 평양 사진

마블 블랙펜서 예고편에 등장한 부산 시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