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엔엑스씨, 제주 올레 청년 서포터즈 '벨레기 간세' 후원

강미화2017-02-17 16:21


엔엑스씨는 제주올레와 제주올레 청년 서포터즈 '벨레기 간세'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엔엑스씨는 작년에 이어 20-30대 제주올레 자원봉사자 모임인 벨레기 간세 프로그램을 전액 후원한다. 

이와 함께 엔엑스씨는 제주 소재 넥슨컴퍼니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레길 걷기 등 벨레기 간세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모색할 예정이다.

벨레기 간세는 별나게 똑똑한 사람이라는 뜻의 제주어 '벨레기'와 제주올레의 상징인 '간세'가 결합된 이름이다. 

매월 넷째 주 토요일 펼쳐지는 '제주올레 함께 걷기' 이벤트를 기획·운영하고 제주 올레길 표식인 리본 자르기와 화살표 색칠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주 올레길을 운영·관리한다. 

2012년 결성된 이래 매해 약 30명의 청년이 선발되며 현재까지 13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활동해왔다. 

이재교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작년 벨레기 간세 후원을 통해 청년 자원봉사자들의 열정과 제주올레를 향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보다 많은 청년들이 아름답고 평화로운 길인 제주올레에 관심을 가지고 젊은 제주올레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군생활 확 핀 일병

유난이다 vs 아니다

화장지우기앱 심심해서 해봄

트와이스 구경하는 사람들 구경하는 트와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