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나선의경계' 사전등록 진행

강미화2017-02-17 15:45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전략 RPG '나선의경계'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등록이 진행되며 사전등록 신청자에 한해서 R급 카드, 약초 강화제를 비롯한 7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나선의경계' 게임성 검증을 위한 사전테스트도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정식 오픈 버전에 준하는 스토리 모드를 포함해 PVP, 자원던전, 길드 및 길드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게임은 중국 판타지 작가 찬석가비아(钻石咖啡鸦)가 기획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캐릭터를 수집하고 스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RPG다. 아울러 공격에 따라 적군을 장외로 퇴장 시킬 수 있는 '링 아웃' 전투 시스템도 갖췄다. 

또 쿠키미야 리에, 우치다 아야 등 일본 유명 성우가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으며 제타(Zeta)가 게임 OST와 BGM에 참여했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지난 '지스타2016'에서 첫 공개 되면서 아름다운 비주얼과 게임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작품인 만큼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위문공연온 걸스데이 뒤에서

연세대 학식 클라스

새벽에 집앞이 시끄럽길래 뭔가했네

22만원 짜리 한정식 코스요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