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3주년 맞은 '영웅의 군단', 시즌 통합 업데이트 실시

최종배2017-02-17 15:11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영웅의 군단'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시즌 통합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9 영웅 시즌을 통합해 영웅 등급이 일반, 전설, 신화 세 등급으로 나뉘었으며 초기(1~4) 시즌 영웅들의 능력치와 기술이 재조정됐다. 

또, 혼돈의 탑 히든 스테이지가 공개됐다. 혼돈의 탑 플레이 시 입장할 수 있는 히든 스테이지에서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클리어할 때마다 보다 강력한 보스가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넥슨은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일일 미션을 달성하거나 영웅의 군단 가입일 기준 누적일 수에 따라 제공되는 행운열쇠를 모으면 3주년 감사 마법상자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모험일지에 기록된 퀘스트를 통해 영, 군, 3, 주, 년, 축, 하 7글자를 모두 모으면 신화 티켓, 3주년 전용 영웅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영웅의 군단'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걸그룹 트와이스, 다이아, 나인뮤지스A, 연기자 권혁수, 게임캐스터 정소림, 게임해설위원 오성균 등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무한도전 유재석 이 표정나오면 노잼

뷔페에서 피해야 할 음식

탁재훈 딸이 순대국먹으러 대구까지 가는 이유

문재인 한숨쉬게 만든 안희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