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이러브파스타, SS급 매니저 '키티캣 아이린' 등장

강미화2017-02-16 16:59


파티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신규 럭키박스와 SS등급 매니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펫토피아' 테마의 럭키박스를 출시한다. '펫토피아' 테마는 토끼, 강아지 등 귀여운 동물 디자인으로 이루어졌다. 해당 럭키박스 구매 시 8종의 테마 아이템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동시에 SS등급의 신규 매니저 '키티캣 아이린'을 추가하고 오는 19일까지 출시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티캣 아이린' 매니저는 기존의 S등급 매니저와 비교해 1종의 스킬이 추가돼 총 5종의 매니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고용 시 머신, 와인셀러 배치 수가 증가하는 신규 스킬도 사용 가능하다.
 
신규 매니저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까지 '스페셜 코스튬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키티캣 헤어', '키티캣 원피스', '보너스캐시 10'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3월 초까지 미션을 통해 '디저트 박스'를 획득하면 레어 아이템을 제공하고, 미션 100개 완료 시 '스트로베리 블라썸 케이크'를 지급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토이 래빗 럭키베베'를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유저와 휴면 유저에게 제공하는 출석 보상 아이템도 리뉴얼 했다. 신규 유저에게는 출석 보상으로 '러블리엔틱 테이블', '웨딩블라썸 실내창문' 등을, 휴면 유저에게는 신규 '펫토피아' 테마 아이템인 '펫토피아 테이블', '펫토피아 의자'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IOI 멤버 소속 걸그룹 중 누가 먼저 뜰까요?

버튼을 누른다 vs 절대 안누른다

조정석 방송국에 출연료내고 출연하던 시절

연애할때 카페가면 공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