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니드포스피드 엣지, 3월 5일까지 '파이널 테스트' 실시

최종봉2017-02-16 12:19


넥슨은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했다.
 
오는 3월 5일까지 18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약 20만 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두 차례의 테스트에 참가했던 유저는 테스터 자격이 자동 승계되며 모집 기간 중 사전 등록을 놓친 유저라도 PC방에서 100%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피드전 방식의 PvP 모드 '순위 레이스',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거나 획득한 차량을 다른 유저에게 판매할 수 있는 '거래시장'을 비롯 스피드 팀전, 라이선스, 챌린지 등 신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중 '챌린지' 메뉴에서 특정 도전과제 및 '견습생 챌린지'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한정판 차량 아이템 스마트 포투 넥슨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하고,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차량 설계도' 및 '랜덤 차량'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기계식 키보드 등 경품이 주어지며 오는 25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순위 레이스 이벤트'에서 특정 랭킹에 포함된 유저에게는 '넥슨캐시'가 지급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군생활 확 핀 일병

유난이다 vs 아니다

화장지우기앱 심심해서 해봄

트와이스 구경하는 사람들 구경하는 트와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