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씨에로소프트, '프린세스 테이큰' 원스토어 사전 예약 실시

최종봉2017-02-15 16:40


씨에로소프트는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RPG '프린세스 테이큰'의 출시를 앞두고, 15일 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프린세스 테이큰'은 속도감 넘치는 횡스크롤 방식을 통해 전투 본연의 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유닛 조합을 통한 대전모드가 특징이다. 특히 속도감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게임의 특장점인 유닛 조합을 부담없이 시도해 볼 수 있다. 

또한 용사, 병사, 환수 등 3종의 유닛 조합 전투와 충원 전투, 돌진 전투 등 2가지 특징적인 전투모드 그리고 밀어뜨리기, 갇혀 싸우기, 성부수기 3종의 대전모드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도 갖췄다.
 
이 게임은 '킹덤 와치'라는 이름으로 게임인재단이 시상하는 13회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을 수상하는 등 이미 출시 전부터 신선한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씨에로소프트는 '프린세스 테이큰'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참가하면, 고급용사 소환권, 클래스 전용장비와 각종 게임 재화 등 총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사한다. 또,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총 100개의 다이아를 지급할 예정이다. 

김창우 씨에로소프트 대표는 "'프린세스 테이큰'은 공주 구출을 테마로, 속도감 있는 빠른 횡스크롤 전투가 특징이다"며 "보다 다채로운 전투 방식 보다 다양한 유닛 조합으로 신선하고 쾌적한 게임 본연의 재미를 선사 하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스타크래프트 역대 감동적인 경기 TOP5

연봉 1억 아파트 외벽 도장공

유행 조짐이 보이는 신개념 가게

777억원 VS 780억원

close